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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: [공지] 민원상담실 운용계획 임시 조정
작성자 : 관리자 날 짜 :

2017-07-26

▣ 특수임무수행자보상심의위원회 민원상담실 운용시간을 다음과 같이 조정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
- 다 음 -

▣ 일 시 : 2017. 7. 27.(목), 13:00 - 18:00

▣ 사 유 : 전 직원 직무교육

▣ 내 용
ㅇ 방문 민원상담 불가 / 기타 업무(유선상담) 가능
- 특수임무수행자 보상에 관한 재심신청서, 동의 및 청구서 등 접수 가능
- 유선 민원.상담 접수 가능
※ 접수된 민원 내용은 다음날 유선상담을 통한 세부내용 재확인 및 조치(예정)

▣ 업무 담당자 연락처 : 02-3476-8010
첨부파일 : 첨부파일 없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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